변우석, 성격은 유전 "지금도 아빠랑 뽀뽀해"..유재석 '충격'('유퀴즈')[Oh!쎈 예고]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4.05.22 12: 39

배우 변우석이 가족간의 남다른 애정표현법을 전했다.
22일 '유 퀴즈 온 더 튜브'에는 이날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선공개 영상을 업로드 했다.
영상에는 '선재 업고 튀어' 속 류선재 역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변우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유재석은 "인터넷 소설같은 대사도 화제였다"며 "이거 한번 부탁드려도 되냐 선재씨"라고 명대사를 요청했다.

이에 변우석은 "약간 부끄러운데요?"라며 "네가 내 생각만.."이라고 운을 떼더니 "안될 것 같은데요?"라고 포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조세호는 "부끄럽구나"라고 말했고, 유재석은 "부끄럽긴 해. 사실 좀 그렇긴 해"라면서도 "대사 하나만 해봐요"라고 요청했다. 그러면서 "귀엽다. 우석이 귀엽네"라고 변우석에게 푹 빠진 면모를 보였다.
그런가 하면 변우석은 "저희 가족 자체가 되게 가깝다"라고 집안 분위기를 전했다. 조세호는 "표현도 많이 하는 스타일이냐"라고 물었고, 변우석은 "아빠도 사랑한다고 많이 얘기해주시고 뽀뽀도 해주시고 요즘에도 만나면 아닐때도 있고"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유재석은 "아빠가 뽀뽀를 해줘요?"라며 크게 당황했고, 변우석은 "볼뽀뽀 할때도 있고. 이걸 이해를 못하시더라"라고 말했다.
이에 유재석은 "아빠가 뽀뽀를.. 왜냐면 이게 우석씨도 지금 30대인데 아빠가 뽀뽀.."라고 충격에 말을 잇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자 변우석은 "저는 평생 받고싶다. 부모님한테 뽀뽀든 애정표현을 끝까지 받고싶다"고 말했다. 조세호는 "저는 사랑한다까지는 한다. 저희 아버지랑도. 근데 우리 일흔 넘은 아버지랑 뽀뽀는.."이라면서도 "엄마 볼에는 작년까지 했던 것 같다"라고 전했다.
변우석은 "한번 해봐라. 자기가 좋아하는 사람한테 사랑합니다 라는 말을 할수있는 타이밍이 생각보다 많지 않다"라고 소신을 밝혔다.
이를 들은 유재석은 "누나한테도 사랑한다고 하냐"라고 물었고, 변우석은 "누나한테는 못하죠"라고 답해 반전을 선사했다. 조세호는 "저는 누나한테 한다"라고 말했고, 변우석은 "왜 누나한텐 못하겠지?"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한편 변우석이 출연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오늘(22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tvN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