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석 업고 튀어!..주책(?) 맞은 '유퀴즈', 제일 신났다 [Oh!쎈 이슈]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4.05.22 18: 09

배우 변우석의 출연에 tvN ‘유퀴즈 온더 블럭(이하 유퀴즈)’ 팀이 제일 신났다. 
22일 오후 ‘유퀴즈’ 공식 인스타그램에 “귀여워ㅋㅋ 어부바 할래요? 전 국민 피셜 “업고 튀고” 싶은 남자 1위. 안기면 청춘 냄새 날 것 같은 청량한 남자 1위. 선풍기 대신 부채질해 줄 것 같은 다정한 남자 1위. 비 올 때 노란 우산 씌워줄 것 같은 스윗한 남자 1위. 요즘 그냥 진짜 1위 변우석 자기님”이라는 메시지가 올라왔다. 
변우석은 이날 오후 방송되는 ‘유퀴즈’에 출연을 예고한 상황. ‘유퀴즈’ 측은 “모두가 ‘선재 업고 튀어’에 과몰입 max 상태! 김혜윤 배우와 당도max 케미 돋보이는 비하인드부터 로코 장인의 도파민max 찐 첫사랑 이야기까지. 오늘 저녁 8:45 유퀴즈. 잇츠 변우석 유퀴즈 타임”이라는 글로 격하게 홍보했다. 

특히 자체적으로 “변우석 유퀴즈 시청총공팀입니다. 본방 사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라고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팬들 역시 “전 변우석 이클립스 음원총공팀입니다. 본방 사수”, “월화수까지 변우석을 볼 수 있다니. 맙소사”, “사랑해요 유퀴즈”, “오늘이야” 등의 댓글로 열렬히 화답했다. 
‘유퀴즈’ 측은 변우석의 게스트 출연 소식이 공개된 이래 열정적으로 이를 홍보하고 있다. 이미 촬영 당시 찍은 비하인드컷은 물론 선공개 영상으로 첫사랑, 가족, 김혜윤에 대한 변우석의 이야기를 예고했던 바다. 본 방송을 몇 시간 앞둔 순간까지도 열심히 변우석 콘텐츠를 쏟아내며 기대감을 더욱 업 시키고 있다. 
관계자는 “항시 마음속에 소중한 걸 품고 다니자. 소중히 품어온 변. 우. 석. 자기님들 앞에 소개드리옵니다. 유퀴즈가 깔아놓은 멍석 위에서 신명 나게 펼쳐지는 변우석 자기님의 매력차력쇼. 전 국민 월요병 치료제. 한 톨도 놓칠 수 없다! 선재 종합 선물 세트부터 우리가 진심으로 궁금했던 변우석 자기님의 진솔한 인생 이야기까지!”라고 강조했다.
현재 ‘유퀴즈’는 내로라하는 톱스타들이 앞다투어 출연하는 대세 토크쇼로 자리매김했다. 방탄소년단, 조승우, 지진희, 황정민, 강동원, 공유, 박보영, 공효진, 임수정, 오정세, 이병헌, 이민정, 김남주, 신하균, 이정재, 장나라, 정우성, 변요한, 최민식, 박신양, 티모시 샬라메, 젠데이아, 차은우 등 예능에서 쉽게 보기 힘든 톱스타들이 모두 ‘유퀴즈’ 문을 두드렸고 숨은 매력을 뽐냈다. 
이번 변우석 역시 마찬가지. ‘유퀴즈’ 측은 그 어느 때보다 열정적으로 홍보하며 변우석의 출연을 두 팔 벌려 환영하고 있다. 변우석 업고 튀고 싶은 ‘유퀴즈’ 제작진이 제일 신이 났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