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탁구협회-김용재 국가대표크림 후원 협약
OSEN 손찬익 기자
발행 2024.05.24 09: 27

전 레슬링 국가대표가 개발한 ‘김용재 국가대표 스포츠마사지크림’ 지원
대한탁구협회와 스포츠마사지크림 제조 기업 굿피트코리아가 탁구 국가대표팀 지원을 위한 협업을 약속했다. 양측은 22일 오전 10시 서울 올림픽회관에서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 날 협약식에는 대한탁구협회 유승민 회장(IOC위원)과 굿피트코리아 김용재 대표가 참석해 협약서에 사인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굿피트코리아는 탁구 국가대표 선수들의 부상 방지를 통한 경기력 향상을 위해 자사 대표 제품인 [김용재 국가대표 스포츠마사지크림]을 후원하기로 했다. 탁구 대표팀이 지원 받게 될 스포츠마사지크림은 전 레슬링국가대표 출신 김용재 대표가 선수활동과 국가대표팀 트레이너 및 수십 년간의 도수치료 경험을 살려 인체에 무해한 접골목 등 천연 재료를 활용해 개발했다.

대한탁구협회 제공

운동 전후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관절 움직임이 많은 탁구 종목 선수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대한탁구협회와 굿피트코리아는 올림픽 후에는 초․중․고교팀으로도 지원을 확대해나갈 방침이기도 하다. 
김용재 대표는 “체육인의 한 사람으로서 한국스포츠 발전에 기여하고자 하는 마음을 신념처럼 갖고 있다. 특히 탁구는 과거 삼성카드 탁구선수단과 2001년 세계선수권대회 대표팀 팀 닥터로도 활동한 경험이 있어 인연이 깊다. 우리 선수들이 올림픽에서 좋은 성적을 내기를 바라며, 그 과정에서 우리 제품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다면 큰 보람일 것"이라고 협약 소감을 전했다.
유승민 탁구협회장 또한 “선수 생활 당시 김용재 대표님의 관리를 받고 경기력을 유지하며 호성적을 달성한  좋은 기억이 있다. 국가대표 선수 그리고 각 종목 대표팀 트레이너와 오랜 도수치료 활동 경험을 녹여낸 제품을 개발하시고, 이렇게 대표팀 지원까지 해주시는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우리 선수들이 좋은 성적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협회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wha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