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와 제로베이스원이 ‘뮤직뱅크’ 5월 넷째주 1위 후보에 올랐다.
24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 5월 넷째주 1위 후보에는 에스파의 'Supernova'와 제로베이스원의 'Feel the POP'이 후보로 올랐다.
지난 13일 선공개된 에스파 첫 정규 앨범 '아마겟돈' 더블 타이틀 곡 '슈퍼노바(Supernova)'는 국내 주요 음원 차트 모두 정상을 석권하며 K팝 걸그룹 최고 음원 파워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이지 리스닝 열풍 가운데 팀의 고유성을 가진 쇠맛 풍의 노래로 뚝심을 보여줬다는 평가를 받으며 흥행 중이다.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미니 3집 'You had me at HELLO (유 해드 미 앳 헬로우)'의 타이틀곡 'Feel the POP (필 더 팝)'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들은 새 앨범 발매 하루 만에 약 100만 장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밀리언셀러'에 등극, 데뷔 앨범부터 3개 앨범 연속 하루 만에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최초의 K팝 그룹으로 이름을 올렸다.
한편, 이날 KBS2 ‘뮤직뱅크’에는 aespa, DXMON(다이몬), E’LAST (엘라스트), JD1, JO1, MCND, NEXZ, NOWADAYS, tripleS, We;Na, ZEROBASEONE, 뉴진스(NewJeans), 어센트(ASC2NT), 원어스(ONEUS), 이스트샤인(EASTSHINE), 키코 (Kik5o), 트로이카(TROIKA) 등이 출연한다.
/yusuou@osen.co.kr
[사진] KBS2 ‘뮤직뱅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