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트와이스 멤버 나연이 미니 2집 'NA'(나) 발매 기념 프리미어 이벤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컴백 전야를 보낸다.
나연은 오는 6월 14일 두 번째 미니 앨범 'NA'와 타이틀곡 'ABCD'(에이비씨디)를 발매한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7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나연 신보 발매 기념 오프라인 프리미어 이벤트 개최 소식을 알려 팬들을 기쁘게 했다.
이에 따르면 나연은 컴백을 하루 앞둔 내달 13일 오후 8시에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청담 씨네시티 M CUBE HALL에서 'NAYEON THE 2nd MINI ALBUM [NA] 'ABCD' PREMIERE EVENT'(나연 미니 2집 [나] '에이비씨디' 프리미어 이벤트)를 연다. 이번 행사 모습을 앨범 발매 당일인 14일 오후 8시에 트와이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송출하고 더욱 많은 이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나연은 솔로 아티스트로서 약 2년만의 반가운 컴백에 앞서 언제나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는 원스(팬덤명: ONCE)와 만나 신곡 'ABCD' 뮤직비디오 최초 공개를 비롯해 새 앨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갖는다. 해당 프리미어 이벤트 참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보 'NA'는 나연의 '나' 그리고 "나! 오로지 나!"라는 사랑스러운 의미를 담고 있다. 릭 브릿지스(Rick Bridges)와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 빅히트 뮤직 전속 프로듀서 피독(Pdogg)이 작곡 및 편곡을 맡은 타이틀곡 'ABCD'를 필두로 'Butterflies'(버터플라이즈), 'Heaven (Feat. Sam Kim)'(헤븐), 'Magic (Feat. 쥴리 of KISS OF LIFE)'(매직), 'HalliGalli (Prod. by 이찬혁 of AKMU)'(할리갈리), 'Something'(썸씽), 'Count It'(카운트 잇) 총 7곡이 실린다.
진저브레드(Gingerbread), 샘 클렘프너(Sam Klempner), 샘 피셔(Sam Fischer), 다니엘 오비 클라인(Daniel Obi Klein), 찰리 태프트(Charli Taft) 등 유명 작가진이 수록곡 크레디트를 수놓았고 여기에 싱어송라이터 샘김(Sam Kim)이 3번 트랙의 작사, 작곡 및 피처링, 걸그룹 키스 오브 라이프(KISS OF LIFE) 멤버 쥴리가 4번 트랙의 피처링, 악뮤(AKMU) 이찬혁이 5번 트랙의 작사 및 작곡, 싱어송라이터 쏠(SOLE)은 7번 트랙의 작사를 맡아 K팝 팬들의 기대를 더하고 있다.
나연은 글로벌 유수 작가진, 실력파 아티스트들과 호흡을 맞춘 고퀄리티 명반 'NA'를 통해 2024년 여름 가요계를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한편 나연의 미니 2집 'NA'와 타이틀곡 'ABCD'는 다가오는 6월 14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각 기준 0시) 정식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