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을 앞둔 그룹 인피니트(INFINITE)가 콘셉트 포토를 통해 신곡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인피니트 컴퍼니는 2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인피니트(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의 새 디지털 싱글 '플라워(Flower)' 세 번째 콘셉트 포토인 이성열의 개인 컷을 공개했다.
이미지 속 이성열은 두 가지 컬러가 배색된 스트라이프 니트에 청바지를 매치한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플라워' 타이틀에 걸맞게 꽃을 들고 포즈를 취하며 사슴 같은 눈망울로 풋풋한 매력을 발산해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이성열의 우월한 피지컬이 돋보이는 전신 컷도 공개됐다. 그의 뚜렷한 이목구비와 훤칠한 키, 빠져들게 만드는 부드러운 눈빛과 미소가 글로벌 팬심을 격하게 뒤흔들며 신곡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인피니트는 데뷔 14주년 기념일인 오는 6월 9일 신곡 '플라워'를 발매한다. '팬 사랑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인피니트는 데뷔 기념일에 맞춰 발매하는 신곡을 통해 오랜 시간 곁을 지켜준 인스피릿(인피니트 공식 팬클럽명)을 향한 달콤한 고백과 특별한 의미를 함께 전한다.
같은 날 정오에는 오는 7월 13일과 14일 양일간 개최 예정인 인피니트 완전체 팬미팅 '무한대집회 Ⅳ' 티켓 오픈 공지도 업로드됐다. 공연 장소는 지난 2017년 3월 마지막으로 개최한 '무한대집회 Ⅲ'와 동일한 잠실실내체육관으로 밝혀져 더욱 반응이 뜨겁다.
지난 2013년 첫 개최된 '무한대집회'는 팬미팅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는 호평 속에 인피니트만의 독보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지난해 완전체 활동의 뜻을 모아 인피니트 컴퍼니를 설립하고 활동 제2막을 연 이들은 약 7년 만의 완전체 팬미팅 '무한대집회 Ⅳ'를 통해 업그레이드된 매력과 무대를 아낌없이 선보일 전망이다.
인피니트의 새 디지털 싱글 '플라워'는 오는 6월 9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단독 팬미팅 '무한대집회 Ⅳ'는 7월 13일과 14일 양일간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며, 6월 3일 오후 8시 위메프 공연티켓을 통해 팬클럽 선예매, 6월 5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seon@osen.co.kr
[사진]인피니트 컴퍼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