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컴퍼니의 6번째 연극 시리즈 연극 '맥베스'가 1차 티켓이 전석 매진되어 2차 티켓 오픈을 앞당겨 오늘(28일) 11시에 2차 티켓 오픈을 할 예정이다.
연극 '맥베스'는 국내 최고의 극장인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출연진들이 매 공연 원캐스트로 오른다. 여기에 샘컴퍼니의 연극 시리즈를 기대하고 있는 관객들은 온라인을 통해 “단 5주 동안 누릴 수 있는 최고의 캐스팅이네요.”(suil****), “다시없을 기회! 최애 배우들이 한 무대에서 맥베스라니!”(you****) “믿고 보는 샘컴퍼니와 황정민. 스크린과 비교도 안 될 광기를 표현할 에너지가 기대됩니다.”(13****gm)라는 기대평을 남기며 연극 <맥베스>의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또한 세계적인 아트 디렉터인 요시다 유니의 강렬한 포스터 비주얼까지 더해져 국내 MZ 관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이어 지난 14일 1차 티켓이 오픈됐다. 티켓이 오픈되자 빠르게 좌석이 소진되었고, 단 9회 공연은 일찌감치 매진되어 티켓을 구하기 위한 관객들의 문의가 빗발쳤다는 후문. 이에 연극 '맥베스' 제작사인 샘컴퍼니는 6월 중 오픈 예정이었던 2차 티켓 오픈일을 앞당겨 내일(28일) 오전 11시에 진행하기로 했다.
28일 열릴 2차 티켓 오픈은 6월 6일(목)까지 진행되는 1차 조기 예매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샘컴퍼니 연극 시리즈 대망의 6번째 주자인 연극 '맥베스'는 2024년 7월 13일부터 8월 18일까지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오직 5주간 공연된다.
/nyc@osen.co.kr
[사진] 제공 ㈜샘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