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환 “아침에 아무것도 안하고 있는 게 제일 한심하다”(‘취향존중’)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24.05.29 10: 50

‘취향zone중’ MC 허경환이 자신의 모닝 루틴을 공개했다.
최근 진행된 SBS FiL과 SBS M, SBS FiL UHD 새 프로그램 ‘취향zone중’(이하 취향존중) 촬영에서 AZ(아재)와 MZ의 180도 다른 라이프 스타일을 소개했다.
‘취향존중’의 AZ 대표 허경환, 이진석, 2023 슈퍼모델 엄재익은 ‘미라클 모닝’을 즐겼다. 새벽 5시한강에서 모여 패들 보드 요가를 하고, 청량리종합시장에서 조식을 먹었다. 허경환은 이진석, 엄재익에게 아침 루틴에 대해 물었고, 엄재익은 “일어나서 스트레칭을 한다. 혈액순환을 위해서… 이후 씻고 아침 먹고 학교 간다”고 답했다.

이를 듣던 허경환은 “나는 일이 없으면 물 마시고 뭘 할까 생각하다가 운동하러 간다”라고 밝혔다. “(아침에)운동을 하든지, 책을 읽든지, 공부를 하든지 셋 중 하나는 해야 하는데 독서와 공부는 안되니까 바로 뛰어나가는 거다”라며 “아무 짓도 안하고 있는게 제일 한심하다. 일반 분들은 아침에 제일 바쁘고 열심히 살고 계시는데 그것도 안하고 있는 내 모습이 너무 싫어서 무조건(운동을 한다)”라고 이유를 설명했다.
이진석 역시 “아침에 밥 먹고 바로 운동 간다. 갔다 와서 일하러 간다”고 덧붙였다.
한편 MZ 배윤영, 엄지윤, 2023 슈퍼모델 이하은은 나이트 라이프 소개에 나섰다. 액션 페인팅으로 시작해 소셜 다이닝, 퍼스널 헬스케어까지 선보이며 MZ의 밤을 보냈다.  
‘취향존중’은 핫플레이스 맛집부터 요즘 떠오르는 취미 생활, 여행지, 레저 등을 함께 체험하고 평가하는 100% 취향 저격 프로그램. 5월 29일 밤 8시 SBS FiL과 SBS M, SBS FiL UHD에서 동시 방송된다. /kangsj@osen.co.kr
[사진] SBS미디어넷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