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TV CHOSUN의 새로운 오디션 프로그램이 온다.
오디션 명가로 우뚝 솟은 TV CHOSUN이 2024년 하반기 흥행 돌풍을 몰고 올 초대형 프로젝트 ‘TV조선 대학가요제’의 출발을 알렸다.
2024년 하반기 첫 방송될 ‘TV조선 대학가요제’는 나이, 장르, 국적, 성별을 불문하고 음악을 사랑하는 대학생들이 꿈을 펼칠 수 있는 초대형 오디션이다.
대학가를 뜨겁게 달굴 캠퍼스 스타를 발굴하는 프로그램인 만큼, 지원자 모집 티저가 공개되자마자 참가를 원하는 대학생들의 뜨거운 열기를 느낄 수 있었다. 공개된 티저에서는 대학생의, 대학생에 의한, 대학생을 위한 대학생 전용 오디션이라는 점을 강조한다.
‘TV조선 대학가요제’ 지원모집 티저를 본 예비 시청자들은 “오디션하면 TV CHOSUN인데 이번엔 대학가요제라니 심장이 두근두근 거린다”, “역시 TV CHOSUN이다. 새로운 영웅의 탄생이 기다려진다”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며 대학생 스타의 탄생에 초미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제작진은 “이번엔 대학생들을 위한 오디션이다. 국내 모든 대학생, 대학원생은 재학, 휴학 여부에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 학생들도 지원이 가능하며 노래 장르에 제한을 두지 않아 다양한 참가자들이 지원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젊음과 열정의 상징인 대학생들이 꿈과 재능을 펼칠 수 있는 기회의 장이자 시청자들 또한 ‘젊음’을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될 것이다. 하반기 방송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TV조선 대학가요제’는 현재 TV CHOSUN 홈페이지에서 참가자 모집 안내 확인 및 지원이 가능하며, 오는 2024년 하반기 첫 방송될 예정이다. /kangsj@osen.co.kr
[사진] TV CHOSUN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