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매직스타’ 장항준 “♥︎김은희, 섭외 받고 ‘왜 오빠가 마술 심사 하냐’고 물어“[Oh!쎈 현장]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4.05.30 16: 03

장항준 감독이 ‘더 매직스타’ 섭외 연락을 받은 뒤 아내 김은희 작가의 반응을 전했다.
30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 새 예능 프로그램 ‘더 매직스타’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제작발표회에서는 박성훈 CP와 함께  진선규, 한혜진, 박선영, 장항준, 이은결 등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더 매직스타’는 국내외에서 활동하고 있는 글로벌 마술사들이 한계를 뛰어넘는 마술로 지금껏 본 적 없는 압도적 마술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국내 최초 글로벌 마술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30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SBS에서 SBS 새 예능 프로그램 '더 매직스타' 제작발표회가 열렸다.'더 매직스타'는 국내외에서 활동하고 있는 글로벌 마술사들이 한계를 뛰어넘는 마술로 선의의 경쟁을 펼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6월 1일 토요일 저녁 6시 첫 방송.장항준 감독이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2024.05.30 /sunday@osen.co.kr

MC 전현무와 함께 장항준, 진선규, 한혜진, 김종민, 박선영, 루이스 데 마토스 등이 스타 저지로 함께 한다. 또 이들과 함께 스페셜 저지로 아이브 안유진, NCT 도영, 오마이걸 미미 등이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
30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SBS에서 SBS는 새 예능 프로그램 '더 매직스타' 제작발표회가 열렸다.'더 매직스타'는 국내외에서 활동하고 있는 글로벌 마술사들이 한계를 뛰어넘는 마술로 선의의 경쟁을 펼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6월 1일 토요일 저녁 6시 첫 방송.배우 한혜진, 장항준 감독, 박선영 아나운서가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2024.05.30 /sunday@osen.co.kr
이날 이은결은 “‘매직스타’에서 전체적인 아트 디렉터를 맡았다. 마술사들이 돋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자신의 것을 표현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고 소개했다.
다음으로 스타 저지 진선규는 “스타저지로 참여하고 있는 진선규다. 예능이라는 단어 때문에 살짝 고민을 했던 순간이 있었는데, 지금은 이걸 안했으면 어쩔뻔 했나 할 정도로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행복을 표했다.
이어 장항준은 “저는 이번에 ‘더 매직스타;에 참여하게 되면서 내가 녹화를 하면서 이렇게 즐겁고, 놀랐던 적이 있나 싶다”고 말했다. 옆에 있던 진선규가 “다른 방송은 안 행복하냐”고 묻자, 장항준은 “다른 건 돈때문에 한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장항준은 “녹화장에서 느낀 흥분들이 방송에서 살았으면 좋겠다. 많이 도와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말했고, 박성훈 CP는 “그 흥분을 방송에서 살리려고 애쓰고 있는 박성훈 CP다”라고 인사했다.
또한 장항준 감독은 섭외 연락을 받고 어떤 기분이었냐는 물음에 “처음에 연락이 왔는데, 저희 와이프가 ‘오빠가 왜 마술 심사를 해?’라고 묻더라. 그래서 ‘나는 원래 그래’라고 이야기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솔직히 말해서 끌린 이유는 ‘날로 먹을 수 있겠다?’가 컸다. 제가 마술을 하는 건 아니니까. 하면서 느낀건 현대 마술은 예술의 경지에 들어갔구나. 수많은 무대안의 움직임 등 제가 알고 있던 마술과 완전히 다른 경지에 올라간 생각이 들었다. 진선규 씨 이야기처럼 영감의 자극을 많이 받는 것 같다. 활력이 됐다”고 표현했다.
한편, SBS ‘더 매직스타’는 오는 6월 1일 오후 5시 30분 첫 방송된다.
/cykim@osen.co.kr
[사진] 이대선 기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