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 이은주, '살해협박' 악플 속 희소식 "자랑합니다" (Oh!쎈 이슈)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4.05.31 21: 41

1세대 아이돌 신화 멤버 앤디의 아내이자, 아나운서인 이은주가 악플러로 마음 고생했던 가운데, 이번에 깜짝 희소식을 전했다.
최근 이은주는 개인 채널을 통해 "늦게나마 저의 눈물 콧물이 담긴 자격증을 자랑합니다"라며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공개했다.
자격증에는 '위의 사람은 공인중개사법 제4조에 따라 2023년도에 시행한 제34회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에합격하여 공인중개사 자격을 취득하였음을 증명합니다'라고 쓰여 있다.  실제 공인중개사 자격을 얻은 것.

 
이은주는 "제가 숫자에 약한 완전 문과생이라서 애초부터 포기할까 하다가 막상 해보니 답 맞추는 재미가 있더라"며 "요즘 유튜브에 무료 인터넷 강의들도 워낙 훌륭해서 저처럼 집에서 하시는 분들은 도움 많이 받으실 것 같다. 요약정리본 영상을 활용하시길 추천드린다"며 꿀팀을 전하기도 했다. 
이은주는 앤디와 2022년 5월 결혼했다. 최근엔  악플러를 공개 저격, 경고를 보냈다. 악성 팬으로부터 받은 욕설 및 살해 협박 메시지를 공개해 충격을 안긴 것.
이어 "무플보단 악플이라고 좋게도 생각해보려고 노력했고, 아예 메시지창을 안 보려고도 해봤다. 말 같지 않은 말 한 귀로 듣고 흘려버리면 그만이라고 거듭 되새겨도 봤지만, 막상 심한 말들을 보고 나면 그럴 때마다 마음이 무너졌다"라며 "앞으로는 익명성이 보장된다는 이유로 막무가내로 배설하지 않으셨으면 한다"라고 토로했다.
또한 그는 "웬만한 정도라면 감내하겠지만 이 글을 보시고도 도가 지나친 언행을 계속 하신다면, 그동안 모아둔 자료들 취합하여 이제는 정말 조치를 취하겠다는 말씀을 드린다"라고 강조했다.
이 가운데 시험에 합격한 희소식을 전해 누리꾼들도 축하를 보내고 있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