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위 "김기리에 女소개시켜 주려했다..♥문지인 몰라" 폭탄고백(동상이몽2)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4.06.02 14: 14

3일(월)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는 스페셜 MC로 박위가 출연한다.
송지은과 10월 결혼을 앞두고 있는 박위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기리♥문지인 커플의 최측근으로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박위는 송지은과 인연을 맺게 해준 장본인이 김기리임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박위는 송지은과의 첫 만남을 회상하며 “김기리가 송지은을 소개시켜줬는데, 송지은이 화장기 없는 얼굴로 새벽예배에 나왔더라. 정말 좋았다”면서 “그 때 송지은이 시크릿 매직 춤을 추더라”고 말해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밖에 박위는 “결혼 전, 김기리에게 여자를 소개시켜 주려했다”는 충격 발언으로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박위는 “김기리가 문지인과 만날 때 너무 편하게 입고 만나더라. 처음엔 둘 사이를 전혀 몰랐다”면서 “이후에 김기리가 ‘좋아하는 여자가 생겼다’라고 고백하면서 둘의 관계를 알았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3일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는 김기리♥문지인 커플의 결혼식 현장이 최초로 공개된다. 3일 월요일 밤 10시 10분 방송.
/ hsjssu@osen.co.kr
[사진] SB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