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진, 드라마로 활동 복귀 "'라이딩 인생' 출연" [공식입장](전문)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4.06.03 11: 10

배우 전혜진이 드라마에 복귀한다. 
3일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전혜진 배우가 내년 방영을 목표로 제작이 진행 중인 드라마 '라이딩 인생' 출연을 확정했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어 "전혜진 배우는 가족 간 다양한 관계의 모습을 담아내는 작품 '라이딩 인생'에서 극을 이끌어 가는 인물인 이정은 역을 맡아 여러분을 찾아뵐 예정"이라며 "새 작품으로 만나 뵐 준비를 하고 있는 전혜진 배우에게 많은 기대와 응원 보내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강조했다. 

17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지니TV '남남' 제작발표회가 열렸다.이날 첫 공개되는 ‘남남’(극본 민선애, 연출 이민우)은 철부지 엄마와 쿨한 딸의 ‘남남’ 같은 대환장 한 집 살이와 그녀들의 썸과 사랑을 그린 드라마다. 배우 전혜진이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2023.07.17 /jpnews@osen.co.kr

전혜진은 지난 1998년 영화 '죽이는 이야기'로 데뷔한 배우다. 영화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택시운전사', '헌트'를 비롯해 드라마 '미스티',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비밀의 숲2', '엉클' 등에서 활약했다. 최근 드라마는 지난해 호평받은 '남남'이다. 
특히 그 사이 전혜진은 동료 연기자이자 남편인 배우 고(故) 이선균을 떠나보내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에 가족을 잃은 슬픔을 딛고 작품으로 복귀할 그를 향해 응원이 이어질 전망이다. 
다음은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의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근 전혜진 배우가 내년 방영을 목표로 제작이 진행 중인 드라마 '라이딩 인생' 출연을 확정하였습니다.
전혜진 배우는 가족 간 다양한 관계의 모습을 담아내는 작품 '라이딩 인생'에서 극을 이끌어 가는 인물인 이정은 역을 맡아 여러분을 찾아뵐 예정입니다.
새 작품으로 만나 뵐 준비를 하고 있는 전혜진 배우에게 많은 기대와 응원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늘 애정으로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와 소속 배우들을 지켜봐 주시는 모든 기자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monamie@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