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우혁이 컴백을 앞두고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소속사 WH크리에이티브는 3일 공식 SNS를 통해 장우혁의 신곡 ‘아돈노(A DON NO)’ 발매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구겨진 서류를 연상케하는 스케줄러에는 모노톤의 폰트로 새로운 디지털 싱글 앨범의 프로모션 일정이 담겨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장우혁은 오는 4일과 6일에 걸쳐 두 가지 티징 로고를, 그리고 11일에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한다. 또 13일에는 앨범 메인 재킷을 공개하며 약 2주간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신곡은 22일과 23일 양일간 열리는 장우혁의 팬콘서트 ‘㈜아돈노 상사’에서 최초로 무대가 공개되기에 신곡과 팬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어느 때보다도 높다.
팬콘서트는 장우혁이 주식회사 아돈노 상사의 신입사원이 되어 오리엔테이션에 참여하는 콘셉트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 공개된 스케줄러 역시 신입사원 장우혁의 업무와 관련이 있어보이는 만큼 이번 싱글을 통해 장우혁이 어떤 매력을 보여줄 것인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6월 17일 발매되는 장우혁의 신곡 무대가 최초 공개될 예정인 것으로 전해져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신곡의 쇼케이스와 함께 팬들과 소통하고 호흡할 수 있는 코너, 다양한 퍼포먼스 무대까지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공연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레전드 아티스트 장우혁의 디지털 싱글 ‘아돈노(A DON NO)’는 6월17일 오후 6시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cykim@osen.co.kr
[사진] WH CREAIT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