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마 수지? 박위 "원래 송지은 팬 아니었다" 폭탄발언 [Oh!쎈 포인트]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4.06.03 22: 56

’동상이몽2’에서 박위가 출연해 과거 송지은 팬이 아니라며 폭탄발언했다. 
3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박위가 출연했다. 
이날 스페셜MC로 유튜버 박위가 출연, 그는 시크릿 멤버 송지은의  예비남편이기도 하다. 특히 박위는 송지은과 10월 결혼을 발표했던 바. 결혼을 앞둔 상황이었다.

이 가운데 오작교가 김기리라는 것도 밝혔다. 하지만 정작 박위는 문지인과 김기리 만남에 방해가 될 뻔했다고.박위는 “어떻게 보면 송지은과 가까워진 계기, 정작 나는 두 사람 관계를 전혀 몰랐다”며 “오히려 기리 형에게 여자를 소개시키려고 두 번 시도했다,왜냐면 너무 편하게 다녔기 때문”이라며 웃음 지었다.
박위는 “(기리 형이) 첫 소개팅 거절하더니 두 번째 때는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고 해 근데 누군지 몰라, 스무고개로 네 번만에 성공했다”고 말했다
또 이날 예비아내 송지은 덕질을 하고 있다는 박위. 사실 송지은 팬 아니었다고 폭탄발언했다. 이에 모두 “진짜 쓸데없는 얘기 그런 얘기 왜 하냐, 두고두고 욕먹을 것”이라 걱정했다.
그러자 박위는 “2010년 군복무시절 걸그룹 전성시대 미쓰에이, 소녀시대, 포미닛, 티아라 등그 중 시크릿도 나왔다”며 해명,김구라는 “시크릿만 아닌 듯 하다, 미쓰에이 얘기하는거 보니까 수지 아니냐”며 몰아갔다. 이에 박위는 대답대신 “그때 걸그룹 많이 봤다 지은아 사랑한다”라며 수습했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