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승하, 표예진·홍종현 한솥밥→‘플레이어2’ 캐스팅..꽃길 열렸다 [공식]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4.06.04 16: 58

성승하가 시크릿이엔티와 전속 계약을 맺고 활발한 연기 활동을 시작한다.
4일 성승하를 새 식구로 맞이한 시크릿이엔티는 “시선을 사로잡는 마스크와 남다른 재능을 겸비한 성승하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성승하가 배우로서 자신의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을 비롯해 향후 다양한 작품에서 존재감을 빛낼 성승하에게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어 성승하는 tvN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극본 박상문 최슬기, 연출 소재현,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피플스토리컴퍼니)에 출연하는 겹경사도 맞았다. 그가 캐스팅된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은 사기꾼, 해커, 파이터, 드라이버! 더 강력해진 ‘꾼’들이 돌아왔다! ‘가진 놈’들을 시원하게 털어버리는 액션 사기극이다.

첫 방송 이후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은 도파민을 터트린 스토리와 배우들의 명품 열연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이러한 가운데, 신선함으로 중무장한 성승하가 합류해 흥미로운 전개의 한 축을 담당할 예정이다.
성승하는 보이그룹의 리더 휘웅 역으로 시청자와 만날 준비를 마쳤다. 그가 맡은 휘웅은 차제이(장규리 분)와 깊은 인연을 맺고 있는 인물. 짧은 설명만으로도 호기심을 자극하는 휘웅은 2회부터 등장, 짜릿한 재미를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을 통해 힘찬 행보의 시작을 알린 성승하. 그가 시크릿이엔티와 함께 앞으로 어떤 발자취를 남길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성승하가 출연하는 tvN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2회는 오늘(4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된다.
한편, 성승하가 전속 계약을 체결한 시크릿이엔티는 배우 표예진, 홍종현, 장여빈, 배재성 등이 소속돼 있다. /cykim@osen.co.kr
[사진] 시크릿이엔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