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해성 측 "생일파티 2억대 후원금? 팬카페 관련 없어" [공식입장]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4.06.05 18: 12

가수 진해성의 생일을 둘러싸고 팬카페에서 후원금 사용처에 대한 의혹이 제기됐다. 
5일 소속사 KD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OSEN에 "진해성의 팬카페는 현재 회사가 관리하고 있지 않은 상태"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가수 A씨가 최근 춘천에서 공연을 마친 뒤 인근에서 진행된 생일 파티에 참석했다고 보도했다. 이 과정에서 '생일 서포트' 명목으로 2억 1514만 원의 후원금이 모이고 파티에도 300여 명의 팬들이 운집했으나 별도의 후원금 사용처가 공개되지 않은 것은 물론, 현장에서 휴대폰 반입조차 금지됐다고. 이후 A씨가 가수 진해성으로 드러났다.

24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트롯 전국체전' 전국투어 콘서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한편, '2021 트롯 전국체전 투어 대국민 희망 콘서트' 서울 공연이 오는 7월 10일과 11일에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이번 공연은 '트롯 전국체전' 우승자 진해성을 비롯해 재하, 오유진, 신승태, 김용빈, 상호&상민, 최향, 한강 등 톱8과 신미래가 출연하며 ‘트롯 전국체전' 코치로 나섰던 송가인도 특별 게스트로 멤버들과 함께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무대 위에서 진해성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rumi@osen.co.kr

그러나 진해성의 소속사 관계자는 OSEN과의 통화에서 "진해성 씨 팬카페 측과는 현재 당사가 별도의 연락을 하지 않는 상태다. 진해성의 생일 파티 후원금 관련해서도 소속사에서 알고 있는 바가 없어 드릴 말씀이 없다.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선을 그었다. 
진해성은 지난 2012년 데뷔한 가수다. 그는 지난 2021년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트로트 전국체전 리벤지 특집에서 우승하고, TV조선 예능 '미스터트롯2'에서 3위에 오르는 등 고정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 monamie@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