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or Me Red' 투혼 보여줄 경남, 수원과 리턴매치 나선다..."필승의 각오로 임한다"
OSEN 정승우 기자
발행 2024.06.13 16: 30

경남FC가 돌아온 창원축구센터에서 승리를 노린다.
경남은 15일 오후 7시 창원축구센터에서 수원삼성블루윙즈와 하나은행 K리그2 2024 17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경남은 A매치 휴식기 동안 남해 전지훈련에서 체력 및 전술훈련 등을 중점적으로 진행하며 선수단의 전술 완성도와 공수 조직력을 끌어올렸다. 최근 연이은 원정경기에서 결과를 가져오지 못한 경남은 홈 팬들 앞에서 반드시 승리해야 한다. 이제는 승리라는 결과까지 가져오기 위해서 필사의 각오로 나선다.

[사진] 경남FC 제공

경남은 수원과 통산 36번 맞붙어 9승 13무 14패로 기록하고 있다. 특히 올시즌 9라운드 수원전 원정경기에서 이준재의 골로 앞서나가다 후반 막판 골을 먹혀 1-1로 무승부를 거둔 바 있어, 다시 만날 홈경기에서는 승리에 대한 기대가 크다.
박동혁 감독은 이번 수원과의 맞대결을 앞두고 "수원전 홈경기는 필승의 각오로 임한다. 지난 수원 원정에서 투혼을 보여줬던 선수들을 믿는다. 이제는 홈 유니폼을 입고 리턴매치에서는 홈 팬들에게 승리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 팬분들께서도 경기장에 많이 찾아와서 뜨거운 응원과 함께 붉게 물들여달라"고 전했다.
한편, 수원전 홈경기 티켓은 G멤버스와 티켓링크를 통해 온라인 예매가 가능하며, 당일 현장 구매 또한 가능하다. /reccos23@osen.co.kr
[사진] 경남F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