덩크슛에 테니스까지..MCND, 2024 파리올림픽 버전 ‘X10’ 안무 영상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4.06.14 11: 39

그룹 MCND(엠씨엔디, 캐슬제이, 빅, 민재, 휘준, 윈)가 유쾌한 안무 영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지난 13일 MCND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X10(엑스텐)’의 올림픽 게임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흥미를 한껏 끌어올렸다.
특히, 이번 안무 영상의 컨셉은 ‘2024 파리 올림픽’ 버전으로, 테니스, 태권도, 농구, 야구, 양궁 등 5개 종목에 맞춰 각기 다른 스타일링을 한 멤버들이 안무 시작 전 카메라를 응시한 채 컨셉에 맞는 퍼포먼스를 완벽하게 선보이며 유니크한 매력을 뽐내 시선을 끌었다.    

안무 중간중간 멤버 윈의 덩크슛과 빅의 테니스를 치는 퍼포먼스 등 다섯 멤버들은 각 콘셉트에 맞춰 섬세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유쾌한 에너지를 자아내 영상 내내 재미를 선사했다.  
또한, 다섯 멤버들의 합과 호흡이 완벽하게 일치하는 칼안무뿐만 아니라 여심을 저격하는 훈훈한 비주얼까지 선사한 MCND는 팬들의 설렘을 더욱 고조시켰다.
신곡 ‘X10’의 힙한 무드 속 멤버별 다양한 의상과 센스있는 제스처로 영상을 보는 재미까지 얹어 가요계 콘셉트돌로 등극한 MCND는 향후 선보일 다채로운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자극하고 있다.
앞서, 여섯 번째 미니 앨범 ‘X10’으로 오만 아이튠즈 전체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아랍 지역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는가 하면,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탄탄한 라이브를 선보이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는 MR 제거 영상이 대거 올라오며 핫한 인기를 입증한 MCND는 뜨거운 관심을 얻었다.
한편, MCND는 오는 15일 MBC ‘쇼! 음악중심’과 16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X10’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