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텐미닛' 20대 완벽 귀환 "이사배 메이크업, 달라보이죠?" [★SHOT!]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4.06.16 14: 03

가수 이효리가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의 손길을 통해 리즈 시절로 완벽 복귀했다.
이효리는 16일 자신의 SNS에 "어제 사배에게 메이크업을 받아보았어요~^^ 메이크업을 정말로 사랑하는 그녀의 작업을 보면서 많이 배웠어요. 제 모습도 또 달라보이죠??^^ 메이크업 해볼꺼 다해봤다 했는데. 아니었네요^^신선한 설렘을 일깨워준 그녀. 고마워요 사배"란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 속에는 '텐미닛' 시절을 연상케 하는 이효리와 이사배의 투샷 등이 담겨 있다. 메이크업을 통해 이효리의 사랑스러우면서도 화려한 이목구비가 더욱 돋보이는 모습이다.

"이번 메이크업이 진짜 진심으로 근 몇년간 받으신 메이크업 중에 베스트예요", "사배님 메이크업 받으시니까 완전 20대 초반 같아요", "찾았다 횰언니 메이크업 담당 언니 이거예요! 이거라구요", "진짜 퀸카네,, 원조인 이유가 있다고요" 등의 댓글이 이어졌다.
이사배 역시 SNS에 "평생 꿈꿨던 내사랑횰언니 메이크업 출장이라니 여한이 없습니다 여러분 덕분이에요 정말정말 감사하고 사랑해요!"라는 글을 올리며 이효리 사진을 공유, 행복감을 드러냈다.
/nyc@osen.co.kr
[사진] 이효리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