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진, '본캐'·'부캐' 다 잡았다…음방 2연속 1위→MC·DJ까지 전방위적 활약
가수 손태진이 '본캐'와 '부캐'로 동시다발적 활약을 펼치고 있다.
손태진은 지난 17일 SBS FiL, SBS M '더트롯쇼'에서 '당신의 카톡사진'으로 2주 연속 1위에 올랐다. 1위는 음원 순위와 시청자 선호도, 사전 투표와 실시간 투표를 합산해 선정되는 만큼 손태진의 뜨거운 인기를 가늠케 한다.
'당신의 카톡사진'은 부모님들의 그리운 젊은 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곡으로, 이날 손태진은 감미로운 미성으로 시작해 특유의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점차 감성을 끌어올렸다. 손태진만의 '하이클래스 트로트' 창법으로 듣는 이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겼다.
'부캐'로서의 괄목한 성장세도 주목할 만하다. SBS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 콘텐츠 '정상인들'의 MC로 활약 중인 손태진은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과 탁월한 공감 능력을 바탕으로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다. 게스트들의 진솔한 매력을 자연스레 유도하며 차세대 MC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다.
손태진은 또한 라디오 DJ로서도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MBC 표준FM '손태진의 트로트라디오'의 DJ로 발탁된 손태진은 따뜻한 목소리로 품격 있는 방송을 이어가며 나른한 점심시간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손태진은 남녀노소 불문, 즉석에서 연결된 청취자들과도 특급 케미를 이루며 호평받고 있다.
이처럼 손태진은 '본캐'인 가수는 물론 '부캐'인 MC, DJ까지 여러 방면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오고 있다. 새로운 분야에 대한 끊임없는 도전으로 매번 상승세를 경신, 손태진의 한계 없는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