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언컨대, 극장서 꼭 봐야"..'하이재킹', 기대↑ 리뷰 포스터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4.06.20 17: 43

탄탄한 완성도와 장르적 쾌감을 꽉 채운 영화적 경험을 선사하며, 올 여름 극장 필람 무비로 호평을 자아내고 있는 영화 '하이재킹'이 언론 매체의 극찬을 담은 리뷰 포스터와 영상을 공개했다.
1971년 대한민국 상공, 여객기가 공중 납치되면서 벌어지는 극한의 상황을 담은 영화 '하이재킹'이 언론 매체의 뜨거운 극찬 세례가 담긴 리뷰 포스터와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리뷰 포스터는 추락한 여객기의 비주얼이 그날의 긴박감을 생생히 전하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해변에 흩어진 여객기의 잔해가 불타고 있는 광경은 과연 이 여객기를 탄 사람들에게 어떤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단언컨대, 올 여름 극장에서 꼭 봐야 할 영화”, “역대급 수작 탄생! CG, 액션, 연기 거를 타선 없다! 두 마리 토끼 잡은 걸작!”, “올 여름을 여는 영화로 손색없다! 모든 면에서 균형을 갖췄다”, “하정우X여진구의 항공 액션이 선사하는 최고의 스릴감!”, “강렬한 서스펜스, 최고의 영화” 등 재미와 감동을 고루 갖춘 걸작에 대한 언론의 뜨거운 호평은 기대감을 더한다.

함께 공개된 영상은 공중에서 여객기가 납치된 일촉즉발의 상황이 주는 긴장감과 함께 몰아치는 호평 세례를 담아냈다. “100분의 서스펜스 넘치는 영화적 경험”, “스릴과 감동 모두 잡은 납치극의 탄생!”, “순식간에 전이되는 리얼타임 항공 액션” 등 언론의 열광적인 반응은 극강의 서스펜스가 선사하는 짜릿한 영화적 경험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이처럼 올 여름 꼭 극장에서 봐야 하는 영화로 자리매김한 '하이재킹'은 탄탄한 이야기의 힘과 배우들의 뜨거운 열연으로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이다.
배우들의 호연과 탄탄한 작품성, 상공에서 벌어지는 리얼타임의 긴박함으로 특별한 영화적 경험을 선사하며, 올 여름 극장 필람 무비로 흥행 청신호를 밝힌 영화 '하이재킹'은 오는 21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 hsjssu@osen.co.kr
[사진] ㈜키다리스튜디오, 소니픽쳐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