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인교진♥소이현, 또 사랑과 전쟁..'찐팬구역' 첫 시즌 마지막 게스트 출격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4.06.20 17: 19

사랑꾼 부부 인교진과 소이현이 다시 한번 전쟁을 치른다. ‘찐팬구역’ 첫 시즌 마지막회 게스트로 두 사람이 다시 만난다.
20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소이현, 케이윌, 유휘관, 매직박은 ENA·채널십오야 예능 ‘찐팬구역’ 첫 번째 시즌 마지막회 게스트로 출연한다.
‘찐팬구역(연출 박인석, 작가 강윤정)’은 ‘그깟 공놀이’에 인생을 걸고 사는 찐팬들의 처절한 응원기로, 팬이 주인공이 되는 최초의 스포츠 예{능이다. 첫 시즌은 한화 이글스 팬들의 이야기를 담았으며, 차태현, 인교진, 이장원, 김태균이 찐팬으로 출연하며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2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압구정 갤러리아 명품관에서 프랭크 뮬러(Franck Muller) 국내 론칭 기념 포토월 행사가 열렸다.배우 인교진, 소이현 부부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02.25 /cej@osen.co.kr

지난 4월 8일 첫 방송을 시작한 ‘찐팬구역’은 오는 24일 방송을 끝으로 첫 번째 시즌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첫 번째 시즌의 대미를 장식하는 경기는 두산 베어스와 경기로, 상대팀 찐팬으로는 지난 5월 6일 방송에 출연한 바 있는 소이현, 케이윌, 유희관이 출연한다. 당시 경기에서는 한화가 두산에 패하면서 자존심을 구겼다.
특히 ‘찐팬’이기 전에 ‘찐부부’ 소이현과 인교진의 기싸움이 웃음을 선사했다. 베어스 찐팬 소이현과 이글스 찐팬 인교진은 경기 내용에 따라 약올리는 모습이 공감대를 형성했다. 이글스가 지난 경기에서의 패배를 설욕하며 인교진이 소이현에게 복수할 수 있을지도 주목된다.
베어스 찐팬으로 소이현, 케이윌, 유희관이 출연한다면, 이글스 찐팬으로는 치과의사 겸 유튜버 매직박이 출연한다. 매직박은 지난 17일 방송된 KT 위즈와 경기에 이어 2주 연속 ‘찐팬구역’에 출연하며 ‘찐팬구역’ 최초 2연속 출연 게스트가 됐다.
한편, ‘찐팬구역’은 오는 24일 방송을 끝으로 뜨거웠던 첫 번째 시즌을 마무리한다. ‘찐팬구역’은 매주 월요일 오후 7시 채널 십오야 유튜브와 ENA에서 방영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