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한유진, 中 패션 매거진 단독 커버 장식..청량 비주얼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4.06.21 15: 49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멤버 한유진이 중국 패션지 단독 커버를 장식했다.
패션 매거진 CHIC는 오늘(21일) 한유진과 진행한 7월호 커버와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딩동, 좋은 아침이야 유진 학생'이라는 테마 아래, 만 17세 학생이자 보이그룹 멤버로서의 한유진의 하루를 조명했다.
화보 속 한유진은 데님 재킷과 팬츠를 활용한 이른바 '청청패션'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며 맑고 청량한 비주얼을 뽐낸 데 이어 유니크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셔츠에 넥타이를 매치한 댄디룩으로 세련된 매력까지 아울렀다. 

커버뿐 아니라 따스함과 시크함이 공존하는 한유진의 다양한 모습은 CHIC 7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유진이 속한 제로베이스원은 미니 3집 'You had me at HELLO'로 데뷔 앨범부터 3개 앨범 연속 발매 하루 만에 '밀리언셀러'에 올린 최초의 K-POP 그룹이 됐다. 이들은 오는 9월 20~22일 서울을 시작으로 전 세계 8개 도시에서 첫 번째 해외 투어 '2024 ZEROBASEONE THE FIRST TOUR'에 돌입한다. /seon@osen.co.kr
[사진]CHI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