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을 이모티콘으로...한화, 이글스TV 구독자 30만 달성 기념 이모티콘 출시
OSEN 이후광 기자
발행 2024.06.24 11: 49

프로야구 한화이글스가 24일 KBO리그 구단 최초 유튜브 채널 구독자 30만명 달성을 기념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출시했다.
한화 공식 유튜브 채널인 이글스TV는 지난 7일 10개 구단 중 처음으로 구독자 30만명을 넘었다. 10개 구단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압도적인 1위다.
한화는 "이글스TV는 경기 중 선수들의 모습을 생생히 담아내는 '킹착취재'를 필두로 그라운드 밖 선수단 에피소드를 다루는 '옾더그(오프더그라운드)', 퓨처스 선수단의 성장스토리 '위아더퓨처', 선수 한명을 심층적으로 소개하는 '야진남(야구에 진심인 남자)'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발빠르게 선보이며 호평받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화 이글스 제공

구독자 30만 달성 기념 이모티콘은 '한화이글스의 일상 2024'라는 상품명으로 출시된다. 일상에서 사용하기 좋은 다양한 감정 표현을 선수들의 생동감 넘치는 표정으로 대신할 수 있는 24종류의 이모티콘이다.
12년 만에 국내에 복귀해 활약 중인 류현진을 비롯해 주장 채은성, 노시환, 문동주 등 총 13명의 선수가 직접 이모티콘 제작에 참여했다.
이번 이모티콘은 24일 현재 카카오 이모티콘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화는 "앞으로도 일상생활에서 한화이글스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시도를 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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