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 이클립스' 엔플라잉, '선업튀' 후광 업고 오늘(25일) 컴백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4.06.25 08: 59

엔플라잉이 올여름을 싱그럽게 물들인다.
엔플라잉은 지난 24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늘(25일) 오후 6시 발매하는 디지털 싱글 ‘네가 내 마음에 자리 잡았다’ 스페셜 클립 첫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승협과 유회승의 해사한 비주얼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시원한 바람처럼 내게 불어와”라는 멘트처럼 엔플라잉 특유의 청량감이 느껴져 앞으로 공개될 스페셜 클립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린다.
엔플라잉 ‘네가 내 마음에 자리 잡았다’는 멤버들과 함께했던 약속 중 하나로 엔플라잉의 완전체를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쉬지 않고 꾸준히 음악을 들려주는 것을 목표로 만들어졌다. 팬들에게 기다림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신호를 주고 싶은 엔플라잉의 따뜻한 마음이 담겼다.

신곡 ‘네가 내 마음에 자리 잡았다 (Into You)’는 일상에서 특별함을 포착하는 엔플라잉 리더 이승협의 자작곡으로 여름과 가장 잘 어울리는 곡이다. ‘아무 의미 없던 나의 일상에 찾아온 네게 나의 전부를 주고 싶다’는 가사가 사랑에 빠진 벅찬 순간으로 빠져들게 한다. 무엇보다 이승협과 유회승의 상쾌한 보컬이 두 귀를 사로잡으며 기분 좋은 설렘을 전한다.
‘네가 내 마음에 자리 잡았다 (Into You)’는 지난 2024년 6월 개최된 엔플라잉 단독 콘서트 ‘2024 N.Flying LIVE 'HIDE-OUT'’에서 선공개된 곡 중에 하나다. 엔플라잉의 색이 가득 담겼던 만큼, 콘서트 후에도 각종 SNS 등을 통해 정식 발매 요청이 쏟아져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디지털 싱글로 발매하게 됐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