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애콜라이트'에서 제다이 ‘마스터 솔’로 활약하며 전 세계적 극찬을 받고 있는 배우 이정재가 유튜브 채널 ‘TEO 테오’의 '살롱드립2'에 출연한다.
올해 디즈니+ 오리지널 작품 중 최고 시청 기록을 달성하며 연일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 '애콜라이트'의 주역 이정재가 바로 오늘(25일), 유튜브 채널 ‘TEO 테오’의 '살롱드립2'에 출격한다.
'애콜라이트'가 전 세계에서 끝없는 찬사와 호평을 받으며 올 상반기 디즈니+ 흥행작으로 자리매김한 가운데 6월 25일 공개되는 유튜브 '살롱드립2'에서는 30여년간 수많은 작품에서 열정을 쏟아 부었던 이정재의 발자취는 물론 '애콜라이트' 속 다양한 촬영 뒷이야기, 그리고 이정재가 한국 최초의 ‘제다이 마스터’가 되기까지의 여정이 낱낱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쉴 새 없이 이어지는 유쾌한 토크를 통해 이정재만의 독보적인 입담과 예측불가 웃음을 모두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애콜라이트'는 평화를 수호하는 제다이 기사단의 황금기로 불리던 시대에 전대미문의 제다이 연쇄살인사건이 벌어지고, 그 뒤에 숨겨진 비밀과 진실 속 새롭게 떠오르는 어둠의 세력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미스터리 액션 스릴러 로 공개 이후 국내를 넘어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더 없는 재미와 놀라운 몰입도를 선사하고 있다. 배우 이정재의 색다른 도전과 압도적인 연기력을 만나볼 수 있는 '애콜라이트'는 매주 수요일 1회씩 총 8개의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 hsjssu@osen.co.kr
[사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