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보이즈→클라씨, 얼굴 가득 청량함부터 산뜻함까지 ‘빛나는 청춘들’[화보]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24.06.25 10: 47

그룹 BAE173 한결, 제이민, 클라씨 보은, 판타지 보이즈 홍성민, 김규래가 청량한매력을 발산했다. 
25일 앳스타일은 BAE173 한결, 제이민, 클라씨 보은, 판타지 보이즈 홍성민, 김규래와 뷰티 브랜드 룰루아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 산뜻하게 빛나는 청춘들의 모습을 그려냈다.

이번 화보에서 한결과 제이민은 프로페셔널함이 느껴지는 표정과 매끈한 피부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홍성민과 김규래는 핑크빛 입술로 소년다운 풋풋함을 선사, 청량한 청춘 그 자체를 선보였다.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 한결, 제이민, 홍성민, 김규래에 이어 클라씨 보은은 한층 성숙해진 청춘의 모습을 화보에 담아내며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겼다.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앳스타일 화보에서 다섯 멤버는 뷰티 브랜드의 모델이 된 소감과 더불어 애용하는 뷰티 아이템, 뷰티 루틴, 앞으로의 활동 계획 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들은 “입술 건조함을 완벽하게 보완해 준다”라며 립세럼을 강력 추천하며 소개하기도 했다.
룰루아(Lullua)의 Lua는 포르투갈어로 ‘달’을 의미하며, Lullulala(룰루랄라)는 기분이 좋을 때 사용하는 소리를 나타낸다. 룰루아(Lullua)는 이 두 단어를 합쳐 만들어 긍정적인 감정과 아름다움을 연상시킨다.
한편, BAE173 한결, 제이민, 클라씨 보은, 판타지 보이즈 홍성민, 김규래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앳스타일에서 확인 가능하다. /kangsj@osen.co.kr
[사진] 앳스타일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