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구준회, 더블 타이틀곡으로 솔로 데뷔..두마리 토끼 잡는다 [공식]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4.06.27 08: 18

그룹 아이콘 구준회가 솔로 데뷔 앨범에서 더블 타이틀곡을 내놓는다.
구준회는 27일 아이콘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멍’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구준회의 미니 1집에는 더블 타이틀 ‘나 홀로’와 ‘빌어’를 비롯해 ‘So cold(소 콜드)’, ‘한강이야’, ‘슬프다 (Feat. BOBBY)’까지 총 다섯 개의 트랙이 담긴다.

특히 ‘나 홀로’에는 가수 겸 프로듀서 그레이(GRAY)가 지원사격에 나서 완성도를 높인 것은 물론, 아이콘 멤버 바비 또한 피처링과 작사로 든든하게 힘을 보태며 두 사람이 함께 발휘할 시너지를 향한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구준회의 참여도 역시 빛난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모든 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린 그는 다채로운 장르 속 뚜렷한 음악 색깔을 담아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진면모까지 제대로 입증할 계획이다.
앞서 꾸준한 음악 활동을 통해 대체불가한 음색을 자랑하며 감성과 팬심 모두 사로잡은 구준회. 오랜 시간 기다려 온 솔로 데뷔인 만큼, 오로지 그만의 목소리로 풍성하게 채워질 ‘멍’을 향해 이목이 집중된다.
구준회의 첫 번째 미니앨범 ‘멍’은 오는 7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cykim@osen.co.kr
[사진] 143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