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문지인이 유튜브 ‘지인의 지인’에서 새신랑 김기리와 가평으로 떠난 국내 신혼여행을 선보이며 신혼부부 특유의 달달함을 뽐냈다.
6월 28일 저녁에 공개된 문지인의 유튜브 채널 ‘지인의 지인’에서는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는 문지인과 김기리의 결혼 전, 후 데이트 영상 2개가 동시에 공개되었다.
하나의 영상은 5월 17일 결혼식을 하기 전 문지인의 생일을 맞아 특별한 시간을 보내는 두 사람의 모습이 보여졌다.
생일을 맞은 문지인에게 깜짝 꽃 선물을 하며 등장한 김기리는 끊임없이, 계속해서 카메라 원샷에 대한 욕심을 드러냈고, 이를 본 문지인이 “이럴 거면 당신이 유튜브 해!”라고 소리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남산뷰 레스토랑에 도착해 코스요리를 시킨 두 사람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결혼 전 문지인의 마지막 생일을 축하했다.
또 다른 영상에선 결혼 후 한국에서의 신혼여행을 즐기는 문지인과 김기리의 모습이 나왔다.
가평으로 여행을 떠난 두 사람은 갤러리 뺨치는 다양한 포토 스폿에서 사진을 찍으며 예쁜 추억을 남겼다. 이어 예쁜 계곡이 보이는 곳에서 사진을 찍던 두 사람이 갑자기 자존심 싸움을 벌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두 사람의 자존심 싸움의 이유와 그 결과는 ‘지인의 지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문지인은 유튜브 채널 ‘지인의 지인’에서 최근 최강희, 한선화, 박진주와 함께 한 차박을 공개, 해외로 떠난 신혼여행을 예고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대중들과 소통하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