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현정이 다이어트의 아이콘으로 거듭났다.
다이어트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배우 고현정씨 자체의 아우라와 꾸준한 관리로 유지해온 아름다움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적합했다. 또한, 최근 유튜브와 SNS채널을 통해 대중과의 친밀도를 높이고 있는 고현정씨의 모습을 보며 브랜드가 고객과 소통하고자 하는 방향과 같다고 생각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브랜드 전속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고현정의 사진 여러 장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화보 뺨치는 광고컷에는 고현정 본연의 아름다움이 담겨 있다. 사진 속 고현정은 시간이 멈춘 듯한 우아한 비주얼과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밝은 에너지와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고현정의 '워너비 아이콘 행보'는 현재 진행형이다. 그는 다이어트 브랜드를 비롯해 코스메틱, 주얼리 등 다양한 제품군의 광고를 섭렵한 것은 물론, 트렌디한 감각으로 광고계의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고 있다. 고현정이 대중에게 높은 호감도와 신뢰를 가지고 있음을 다시금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고현정은 올해 방영 예정인 ENA 새 드라마 '나미브'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매 작품마다 인생 열연을 펼치며 웃음과 감동을 전하는 배우이기에, 벌써부터 '나미브'에서 선보일 활약상에 궁금증을 갖게 하는 터. 새로운 레전드를 써 내려갈 고현정의 또 다른 변신에 귀추가 주목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