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희, 차기작 이어 앨범 발매… 청량 음색으로 관심 집중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4.07.02 13: 49

배우 배우희가 디지털 싱글 앨범 ‘그대 내게’를 발표한다.
2일, 소속사 매니지먼트 봄은 배우희가 이별의 아픔을 노래한 새로운 디지털 싱글 앨범 ‘그대 내게’를 발매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그대 내게'는 다수의 드라마 OST를 프로듀싱한 작곡가 필승불패W, 안솔희, 건치의 협업으로 탄생한 곡이다. 이 곡은 이별에 대한 슬픈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 그리고 세련된 사운드가 어우러진 팝 발라드로, 배우희의 감성적인 보컬이 더해져 깊은 여운을 남긴다.

'그대 내게'는 감정이 고조되는 후렴구와 섬세한 편곡이 특징으로, 이별의 아픔과 그리움을 담담하게 풀어낸다. 배우희의 목소리는 듣는 이들로 하여금 공감을 이끌어내며, 감성적인 울림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배우희는 달샤벳 활동 이후 솔로 아티스트로서 꾸준히 성장해 왔으며, 이번 싱글 앨범을 통해 한층 더 성숙한 음악적 면모를 선보인다. 또한, 그는 배우로서도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발휘하고 있다.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중이다.
디지털 싱글 앨범 '그대 내게'는 오늘(2일) 낮 12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배우희는 솔로 보컬 활동 뿐만 아니라 배우로서 현재 차기작을 준비 중이다.
/nyc@osen.co.kr
[사진] 매니지먼트 봄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