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청주, 포항 출신 04년생 미드필더 김정현 임대 영입 [공식발표]
OSEN 정승우 기자
발행 2024.07.05 18: 09

충북청주프로축구단이 김정현(20)을 임대 영입했다. 
충북청주프로축구단이 5일 2004년생 미드필더 김정현을 임대 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수원FC U18, 천안제일고 출신 김정현은 천안제일고 시절 금강대기에서 6골을 뽑아내며, 팀의 전국대회 우승을 이끌었다.

[사진] 충북청주프로축구단 제공

고등학교 시절 활약을 바탕으로 이듬해 2023년 포항스틸러스의 유니폼을 입었고, 2024 모리스 레벨로 국제친선대회 U-21 대표팀에 발탁된 바 있다.
김정현은 왼발잡이 미드필더로 넓은 시야를 바탕으로 한 패스가 정점이며 볼 키핑, 킥 등 개인 기술도 지니고 있어 성장 가능성과 잠재력이 높은 선수로 평가받고 있다. 김정현은 메디컬테스트를 마친 후 팀 훈련에 합류하여 기존 선수들과 발을 맞출 예정이다.
김정현은 “비록 임대로 오게 되었지만 열심히 뛰어 충북청주FC가 승격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고 싶다”며 “올 시즌 목표는 공격포인트 5개, 팀의 승격이다. 빨리 충북청주FC에 적응해서 경기장에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충북청주FC 오는 7월 7일 일요일 오후 7시 서울이랜드FC와의 홈경기를 앞두고 있다. /reccos23@osen.co.kr
[사진] 충북청주프로축구단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