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의 신곡 'Sticky' 뮤직비디오 반응이 뜨겁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의 신곡 'Sticky'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이번 기록은 앨범 발매 4일 만에 이뤄낸 성과이자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의 통산 여섯 번째 1000만 조회수를 기록한 영상으로 전체 활동곡이 모두 1000만 조회 수를 뛰어넘는 기록을 세웠다.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 신곡 ‘Sticky'는 이영지, 뉴진스에 이어 유튜브 국내 인기 급상승 음악 순위 3위를 굳건하게 지키고 있는 동시에 인기 급상승 동영상 차트에서는 'Sticky'의 뮤직비디오와 함께 이들의 퍼포먼스를 심도 있게 담아낸 채널 '스튜디오 춤' 영상이 2위에 랭크되는 등 연일 화제성을 터트리고 있다.
뮤직비디오를 시청한 팬들은 "씨스타의 뒤를 잇는 서머퀸의 등장", "다른 팀이 대체하기 어려운 자신들만의 영역을 구축한 완성형 아티스트가 됐다", "청량함과 건강함, 섹시함과 러블리함이 공존하는 역대급 서머송이 탄생했다"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신곡 'Sticky'로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로 컴백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