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IP 비즈니스 종합 솔루션 기업' 콘텐츠엑스(Contents X)와 드림어스컴퍼니가 공동으로 제작한 새 프로젝트 음원이 공개된다.
박수진이 가창한 프로젝트 싱글 '내 설레임이 너로 닿을 때'는 오늘(7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내 설레임이 너로 닿을 때'는 감성적인 피아노 선율 위에 섬세한 멜로디가 더해진 어쿠스틱 발라드곡이다. 아름다운 사랑의 감정을 은유적인 노랫말로 풀어낸 가운데, 박수진의 담담하면서도 아련한 감성 보이스로 곡의 몰입도를 높인다.
박수진은 지난 2015년 케이블채널 Mnet '슈퍼스타 K7' TOP10에 오른 데 이어 JTBC '싱어게인3'에서 23호 가수로 이름을 알렸다. 특히 송골매의 '아가에게' 무대는 조회수 120만 뷰를 넘기는 등 깊은 감동을 선사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박수진은 MBC '신입사관 구해령' OST '영원토록', KBS Joy '연애의 참견 2022' OST '이 밤'을 가창한 뒤, 지난 5월에는 디지털 싱글 'Moonlight'를 발매하며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전개해 왔다.
콘텐츠엑스와 드림어스컴퍼니는 다양한 상황 속에서 대중이 공감하고 위로받을 수 있는 음원을 지속해 선보이고 있다. 노을 '끝없는 이야기'와 임가영 '터널'을 비롯해 이번 싱글로 또 한 번 리스너들에게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박수진이 가창한 '내 설레임이 너로 닿을 때'는 오늘(7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콘텐츠엑스, 드림어스컴퍼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