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비, '강렬+강인' 록 밴드 스타일링 컴백..'Urban Ride'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4.07.10 08: 24

그룹 다크비(DKB)가 신보의 콘셉트 포토를 첫 공개하며 컴백 예열에 나섰다.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오늘(10일) 0시, 다크비(이찬, 디원, 지케이, 희찬, 룬, 준서, 유쿠, 해리준)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미니 8집 'Urban Ride(얼반 라이드)'의 'Urban ver.'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다크비는 록 밴드를 연상케 하는 강렬한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끈다. 빈티지 티셔츠와 메탈릭 액세서리 등이 어우러져 강인한 카리스마를 자랑한다. 특히 각 멤버의 개성을 살리기 위해 디테일하게 연출된 조명과 구도는 마치 패션 매거진 화보를 보는 듯하다.

미니 8집 'Urban Ride'는 다크비가 전작 이후 약 8개월 만에 내놓는 신보다. 작사, 작곡, 안무 창작까지 모두 가능한 '크리에이티브돌'로서 이번 앨범 역시 멤버들의 높은 참여도가 두드러진다. 타이틀곡은 'Flirting X(플러팅 엑스)'로 리더 이찬이 작사 및 작곡진에 이름을 올리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성장을 증명한다.
다크비는 컴백마다 각종 글로벌 지표에서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며 '글로벌 다크호스'로 떠올랐다. 이들은 내달 3일 서울을 시작으로 도쿄, 타이베이를 거쳐 미주와 유럽에서 첫 번째 월드투어 '2024 DKB WORLD TOUR [DARK STRANGE]'를 개최, 글로벌 상승세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다크비의 미니 8집 'Urban Ride'는 오는 17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