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주빈, '이혼보험' 이동욱x이광수 만난다...대세 여배우 우뚝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4.07.10 10: 03

배우 이주빈이 드라마 '이혼보험'에 출연할 전망이다.
10일 OSEN 취재 결과, 배우 이주빈은 tvN 드라마 '이혼보험'의 출연을 검토 중이다. 소속사 앤드마크 측은 이와 관련해 "확정된 사안은 아니지만, 검토 중인 작품 중 하나가 맞다"라고 답변했다.
'이혼보험'은 최고의 브레인만 모여있다는 한 보험회사 혁신상품개발팀에서 새로운 이혼 보험 상품을 개발, 이혼과 관련된 모든 사항을 수치화하고 그에 합당한 보험금을 책정하는 등 이혼에 값을 매기는 적나라한 과정을 담은 작품이다. 

7일 서울 라마다서울 신도림 호텔 그랜드볼룸홀에서 tvN 새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극본 박지은/ 연출 장영우, 김희원/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문화창고, 쇼러너스)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퀸즈 그룹 재벌 3세이자 백화점의 여왕 홍해인(김지원 분)과 용두리 이장 아들이자 슈퍼마켓 왕자 백현우(김수현 분), 3년 차 부부의 아찔한 위기와 기적처럼 다시 시작되는 사랑 이야기를 담은 tvN 새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은 오는 9일 토요일 오후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배우 이주빈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03.07 / soul1014@osen.co.kr

이주빈에 앞서 이광수와 이동욱이 출연제안을 받고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혼보험'의 연출은 영화 '킬링 로맨스'를 연출한 이원석 감독이 맡았으며, 극본은 tvN 드라마 '어사와 조이'를 쓴 이태윤 작가가 집필한다. 제작은 몽작소와 스튜디오 지니가 맡았다.
한편 이주빈은 tvN 예능 '텐트 밖은 유럽' 다섯 번째 시즌에 합류할 예정이다.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