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어떤 인생을 살아온 거야···탕웨이→허성태까지 커피차 인증
OSEN 오세진 기자
발행 2024.07.10 20: 23

배우 박보검이 끝없는 커피차 감사 인증을 펼쳤다.
10일 박보검은 자신의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탕웨이가 쓴 센스 넘치는 '탕후루' 챌린지 커버에 쓰인 자신의 사진까지 인증한 박보검. 그는 중국어로 감사 인사 글귀를 적으며 '씨에씨에(감사합니다)'라며 또 한 번 감사 인사를 남겼다.
이날 동료 배우인 허성태까지 박보검을 향해 응원의 커피차를 보냈다. 허성태는 "오늘은 '허블리'가 쏜다 감독님과 모든 배우, 스태프 여러분 오늘 촬영도 파이팅하세요"라며 커피차를 보냈다. 앞서 박보검은 여러 드라마 촬영에서 동료 배우들의 커피차를 받았으며, 이에 대한 인증을 빼놓지 않았다. 홍보 요정, 아니 홍보 천사라고 불려도 어색하지 않은 박보검은 각 나라의 팬덤에서 보낸 커피차까지 싹 인증해 '인증의 신'이라 불려도 손색없는 모습을 보였다.

과연 천사 같은 마음씨의 박보검이라 하겠다. 또한 주는 사람의 마음을 흡족하게 만드는 그의 정성어린 인증 샷은 줘도 줘도 아깝지 않은 마음이 들 듯하다. 미모야 말할 게 무엇이랴만, 비단결 같은 외모에 조각 같은 마음씨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네티즌들은 "인증 리뷰 제일 착실한 연예인", "이러니 미담이 끊이질 않지", "나도 박보검이랑 팬과 연예인으로라도 얽혀 보고 싶음 커피차 보내도 되나요 인증 받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보검은 JTBC 예능 '마이 네임 이즈 가브리엘'에 출연했으며, 현재 새 드라마 '굿보이' 촬영 중이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박보검 채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