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창옥쇼', 시즌3로 컴백...9월 첫방송 [공식]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4.07.11 10: 45

 갈등 종결자 김창옥이 ‘김창옥쇼3’로 돌아온다.
오는 9월 tvN STORY에서 첫 방송되는 ‘김창옥쇼3(연출 김범석)’는 과부하, 고효율, 무한경쟁으로 소통 위기의 시대를 살고있는 우리들에게 대한민국 강연계의 레전드 클래스 김창옥이 선보이는 갈등 종결 강연쇼다. 매 시즌 연인 관계부터 부부, 부모와 자식, 친구 사이 등 다양한 관계에서 발생하는 크고 작은 문제들을 유쾌한 소통의 힘으로 치유하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새롭게 돌아오는 세 번째 시즌에서는 ‘나’와의 소통에 집중한다. 그간 김창옥은 여러 관계나 역할 사이에서 상처받은 사연자들에게 감추고 억누르며 살았던 마음의 소리에 귀 기울일 것을 조언해 왔던 만큼, 그 어느 때보다 진솔하게 자기 자신을 돌아보고 보듬어줄 수 있는 특별한 강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시즌3의 첫 번째 주제로는 이리 치이고 저리 치이는 ‘끼인 자’들에 대해 이야기하며 유쾌한 공감과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김창옥은 첫째와 막내 사이에 낀 둘째부터 팀장과 신입 사원 사이에 낀 대리 등 각양각색의 ‘끼인 자’들에게 그간의 설움을 시원하게 해소할 수 있는 소통 솔루션을 선사한다. 또한 논쟁을 부르는 세상 모든 애매모호한 고민, 답도 없고 끝도 없는 연애에 관한 문제 등 다양한 사연들이 공개된다.
한편 ‘김창옥쇼3’는 오는 25일(목)까지 방청객을 모집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yusuou@osen.co.kr
[사진] tvN STORY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