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을 앞두고 있는 그룹 다크비(DKB)가 역동적인 매력의 스케이트보더로 변신했다.
다크비(이찬, 디원, 지케이, 희찬, 룬, 준서, 유쿠, 해리준)는 오늘(11일) 0시에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8집 'Urban Ride(얼반 라이드)'의 'Ride ver.'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다크비는 다채로운 그래피티를 배경으로 8인 8색의 개성 강한 스트리트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스케이트보더로 변신한 멤버들의 모습에서 파워풀한 에너지가 고스란히 느껴진다.
다크비는 앞서 공개된 'Urban ver.' 콘셉트 포토를 통해 강렬한 록 밴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면, 이번 'Ride ver.' 콘셉트 포토를 통해서는 생동감 넘치는 스케이트보더로 반전 매력을 뽐내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Urban Ride'는 다크비가 지난해 11월 발매한 미니 7집 'HIP(힙)' 이후 약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다크비는 작사, 작곡, 안무 창작까지 모두 가능한 '크리에이티브돌'로서 이번 앨범에도 높은 참여도를 자랑한다. 타이틀곡 'Flirting X(플러팅 엑스)'에는 리더 이찬이 작사 및 작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다크비만의 색깔을 녹였다. 또한, 수록곡 '나그네 (Traveler)'에는 멤버 GK가, 'LET'S DANCE(렛츠 댄스)'에는 이찬, D1, GK가 참여해 한층 발전된 음악적 성장을 입증한다.
다크비는 컴백마다 각종 글로벌 지표에서 자체 기록을 경신하며 명실상부 '글로벌 다크호스'로 자리매김했다. 이들은 내달 3일 서울을 시작으로 도쿄, 타이베이를 거쳐 미주와 유럽에서 첫 번째 월드투어 '2024 DKB WORLD TOUR [DARK STRANGE]'를 개최, 글로벌 상승세를 이어간다.
다크비는 오는 17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8집 'Urban Ride'를 발매한다. /seon@osen.co.kr
[사진]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