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제훈·이동휘·차은우·곽동연, 핀란드로 떠난다..tvN 새 예능 출연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4.07.17 14: 55

배우 이제훈, 이동휘, 차은우, 곽동연이 새 예능 ‘핀란드 셋방살이’(가제)에 출연한다.
17일 OSEN 취재 결과, tvN에서 론칭되는 새 예능 프로그램 ‘핀란드 셋방살이’(가제)에 배우 이제훈, 이동휘, 차은우, 곽동연이 출연을 제안받았다.
이에 출연진들의 소속사 컴퍼니온, 판타지오, 블리츠웨이스튜디오 측은 "출연을 제안받고 긍정 검토 중이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핀란드 셋방살이’는 핀란드 라플란드의 한 시골 마을에서 전기, 인터넷, 시계 없이 살아가는 지역 주민들의 자급자족 생활 방식을 경험하는 예능이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핀란드 셋방살이’의 출연진들이다.  든든한 맏형 이제훈을 필두로, 센스있는 유머를 감미한 이동휘, 열정 막내 차은우, 싹싹한 성격으로 형들과 마을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곽동연까지 벌써부터 기대감을 모은다.
특히나 이제훈과 이동휘는 ‘핑계고’에서도 같은 소속사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으며 대표님와 소속 아티스트로서 케미를 선보였고, 곽동연과 차은우 역시 ‘97년생 동갑내기’로서 막내들의 남다른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핀란드 셋방살이’는 오는 9월 촬영을 시작해 연말 중 방영 예정이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