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럿' 조정석, 이 잘생긴 비주얼로 여장을 하다니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4.07.18 09: 06

올여름 유쾌한 극장 바캉스를 책임지는 영화 '파일럿'(감독 김한결, 제공 롯데엔터테인먼트·쏠레어파트너스(유),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 쇼트케이크·무비락)의 주역 4인이 참여한 패션 화보를 공개한다.
 
언론시사회와 관객 시사회에서 영화 공개 후 올여름 극장가를 이끌 유쾌한 코미디 영화로 호평 받고 있는 영화 '파일럿'의 주역들이 ‘보그 코리아’ 8월호 화보에 참여해 이목을 집중 시킨다. 

조정석, 이주명, 한선화, 신승호까지 일명 ‘파일럿즈’로 뭉친 네 명의 배우들은 영화 속에서 드러나는 신선한 케미스트리를 화보에도 고스란히 담아냈다.
특히 ‘바캉스’, ’여행’을 컨셉으로 진행 된 이번 '파일럿' 스페셜 화보는 영화 개봉을 기다리는 관객들에게 영화를 재해석한 독특한 무드를 전달해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네 배우의 더욱 많은 화보 사진과 영화의 다채로운 이야기는 ‘보그 코리아’ 8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영화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 영화. 올여름 전 세대가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극장 필람 영화 '파일럿'은 7월 31일 극장에서 개봉 예정이다.
/ hsjssu@osen.co.kr
[사진] 보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