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결혼수" 김종민, '9월 결혼설' 현실로? 코요태 첫 '품절' 임박 [Oh!쎈 이슈]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4.07.19 15: 49

결혼설에 대해 가짜 뉴스라고 억울해하던 코요태 김종민. 진짜 뉴스가 될 판이다.
19일 유튜브 채널 ‘메리고라운드’의 ‘김종민의 면데이뚜 데면데면’에는 카라 멤버 허영지가 출연한다.
김종민과 허영지는 여러 이야기를 하던 중 연애 관련 질문을 던졌다. 허영지는 현역 아이돌답게 철벽 방어를 하는 반면, 김종민은 “연애는 잘 하고 있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최근 화제가 된 열애설에 대해 부정하지 않는 모습이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는 후문.

24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KBS홀에서 2022 KBS 연예대상이 열렸다.방송인 김종민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12.24 /cej@osen.co.kr

김종민의 열애설은 이번주에만 두 번째다. 앞서 방송된 MBC에브리원 ‘나 오늘 라베했어’에서도 김종민의 열애설이 다뤄진 바 있다.
당시 방송에서 김종민은 전현무가 “시원하게 여자친구 이야기 좀 해달라. 종민이와 같이 아는 형이 있는데 그 분에게 들었다”고 하자 “입 싼 형이 있다”며 당황했다. 특히 김종민은 ‘현재 여자친구와 결혼할 의향이 있냐’는 질문에 “저는 무조건 사랑은 결혼을 전제로 한다”고 답했다.
이에 앞서서는 김종민이 고정 출연 중인 ‘1박2일 시즌4’에서 열애설, 결혼설이 불거지기도 했다.
지난해 방송된 ‘1박2일’에서는 문세윤이 김종민의 ‘결혼설’ 기사를 언급하며 “결혼을 내년에 한다고”라고 하자 “맞다”고 인정했다. 특히 김종민은 2024년 아예 결혼수가 들어와있다면서 결혼을 준비 중이라고 언급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지난달 방송에서 휴가 계획을 묻던 중 멤버들이 “형수님과 휴가 계획이 있냐”고 묻자 김종민은 “아직 없다”고 답했다. 또한 “신혼여행은?”이라는 질문에는 “조심해”라고 경고해 웃음을 자아냈다.
멤버들은 김종민을 몰아가며 “혹시 잘못된 건 아니냐”고 질문을 이어갔다. 이에 김종민은 “아니다”라고 강하게 부인했고, 결국 문세윤을 향해 “너 가짜 뉴스 할래? 너 때문에 가짜 뉴스가 생겼다”고 분노했다. 이에 문세윤은 “9월 결혼은 잠시 미루는 걸로 기사를 써달라”고 상황을 마무리했다.
아직 김종민 측은 열애설을 인정하지도, 부정하지도 았았다. 최근 김종민 측은 OSEN에 열애설과 관련해 “아티스트 사생활”이라며 말을 아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