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 개봉하는 영화 '파일럿'(감독 김한결)이 언론시사회 및 관객 시사회를 통해 뜨거운 호응을 담은 리뷰 포스터를 공개했다.
유쾌한 공감 코미디 '파일럿'이 시사회 이후 폭발적인 호평을 얻으며 여름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에 언론매체의 생생한 리뷰가 담긴 리뷰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리뷰 포스터에는 “웃음 공감 다 잡은 일등석 코미디”, “변신도 연기도 완벽! 여름 극장가 판 뒤집는다”, “110분 순삭 웃음 치트키”, “조정석이 조정석 했다”, “'엑시트' 이어 코미디 영화로 여름 흥행 정조준” 등 배우들의 열연은 물론 장르 영화로서의 완성도, 유쾌한 재미와 공감 코드까지 다양한 방면의 호평이 자리했다. 또한 한에어의 부기장 한정미(조정석)의 모습부터 정미의 든든한 직장 동료 윤슬기(이주명), ASMR 뷰티 유튜버이자 한정우의 혈육 한정미(한선화), 한정미로 변신한 한정우의 직장 선배가 된 파일럿 서현석(신승호)까지 비주얼부터 웃음까지 완벽한 앙상블을 선사하는 네 배우의 모습이 담겼다.
언론매체 반응뿐만 아니라 관객 시사회 반응 역시 뜨겁다. 관객들은 “고퀄리티, 고자극 코미디 영화”, “도파민 터지는 영화다. 실컷 웃고 싶다면 강력추천”, “여름에 진짜 딱 맞는 청량한 웃음이 있는 영화다. 배우들 연기도 서로 잘 맞아 보여서 편안하게 봤다”, “부모님 보여드리기에도 무리 없는 유쾌한 영화” 등 '파일럿'이 지닌 코미디 장르로서의 완성도부터 공감 가는 스토리 라인과 유쾌한 웃음을 높게 사는 중이다.
이처럼 마음 놓고 즐길 수 있는 유쾌한 공감 코미디 영화 <파일럿>은 31일(수) 극장에서 개봉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파일럿'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