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하는 게 뭐야"..'홍보 열일' 조정석, '유퀴즈' 재출격 [Oh!쎈 이슈]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4.07.28 10: 15

배우 조정석이 tvN ‘유퀴즈 온더 블럭’에 다시 뜬다.
‘유퀴즈 온더 블럭’ 측은 27일 공식 SNS에 “조정석 세 개 주세요: (translation) Please, CHO JUNG SEOK world. 조정석에게 세계 주세요! 세계적인 사랑을 드려..”라는 메시지가 올라왔다. 
관계자는 “믿고 보는 코믹 연기의 장인. 아이돌 못지않은 노래&댄스 실력. 타고난 웃수저의 신이 내린 예능감. 조정석 자기님은 대체 못하는 게 뭐란 말이야 달란트 폭격기라고 할 수 있음”이라고 덧붙였다. 

조정석은 1년 6개월 만에 ‘유퀴즈 온더 블럭’를 다시 찾아왔다. 앞서 출연해 아내 거미와 딸을 향한 넘치는 애정을 자랑했던 바. 이번엔 영화 ‘파일럿’과 ‘행복의 나라’ 개봉을 기념해 더욱 풍성한 입담을 자랑할 거로 보인다. 
tvN 측은 “큰 자기, 아기자기와 함께 찍은 영화 촬영 비하인드부터 화수분처럼 뿜어져 나오는 NEW 에피소드 보따리 대방출! 배우이자 평범한 사람 조정석의 새로운 이야기는 7/31 [수] 저녁 8:45 유퀴즈에서 만나요”라고 홍보했다. 
한편 '행복의 나라'는 1979년 10월 26일, 상관의 명령에 의해 대통령 암살 사건에 연루된 박태주(이선균 분)와 그의 변호를 맡으며 대한민국 최악의 정치 재판에 뛰어든 변호사 정인후(조정석 분)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오는 8월 14일 개봉 예정. 
이보다 먼저 오는 31일에는 영화 ‘파일럿’이 공개된다. 이는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다.
조정석은 유튜브 '짠한형 신동엽’, 유튜브 '살롱드립2’,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 등에 출연하며 폭풍 홍보전을 펼치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