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 황정민x'신입' 정해인..쌍천만각 '베테랑2', 9년 만의 귀환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4.07.29 08: 32

오는 9월 13일(금) 개봉하는 영화 <베테랑2> 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29일, 2024년 류승완 감독의 액션범죄수사극 <베테랑2>가 공식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
오는 9월 13일(금) 개봉을 확정한 영화 <베테랑2>는 하반기 관객들의 원픽 영화로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칸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소식에 이어 토론토국제영화제에도 연달아 초청 되며 전세계 영화인들 사이에서도 화제작으로 떠올랐다. 

오늘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서는 <베테랑> 시리즈만의 박진감을 느낄 수 있다. 오프닝에 “내가 죄짓고 살지 말라 그랬지?”라는 서도철 형사(황정민)의 대사를 시작으로 몰아치는 액션 신들은 오직 극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카타르시스를 예고한다. 이번 영화로 <베테랑> 시리즈에 합류한 박선우 형사 역의 정해인은 지금까지 필모그래피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새로운 얼굴을 보여주며 류승완 감독의 디렉팅을 기대하게 만든다.
무엇보다 9년 만에 돌아온 <베테랑2>는 기존 액션범죄 장르에서 접하지 못했던 새로운 스타일의 영화를 지향한다. 사건사고의 홍수 속에서 세상을 불신하는 시민들과 이를 악용하는 범죄자, 그리고 그릇된 가치관으로 또 다른 범죄를 저지르는 이들까지 등장을 예고해 류승완 감독의 더욱 깊어진 연출 세계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하반기 대한민국 관객들의 원픽 영화 <베테랑2>는 9월 13일(금) 극장 개봉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