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성환 반려견 꽃분이, 유튜브 10만 돌파→실버버튼 수령..나란히 '대세 행보' [Oh!쎈 이슈]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4.07.31 16: 30

'대세' 구성환에 이어 그의 반려견 꽃분이까지 유명세를 이어가고 있다.
31일 구성환이 운영 중인 반려견 유튜브 채널 '꽃분이'에서는 "꽃분이 10만 실버버튼 받았어요 너무 웃기고 신기하네요 구독자님들 덕분이에요 진심 감사드립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구성환은 "오늘 꽃분이한테 선물이 왔다. 축하해, 꽃분이. 이런 날이 올지 몰랐다"라며 구독자 10만 돌파시 수여받는 유튜브 '실버버튼'을 공개했다.

그는 "꽃분이의 10만 실버 버튼이다. 실제로 보니까 신기하다"라며 꽃분이에게는 "앞으로 어떤 채널 만들고 싶어? 간식이나 줘? 오늘 많이 먹었잖아"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구독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꽃분이가 10만이 되어 실버 버튼을 파게 되었다. 이 투샷이 너무 웃기다. 생각도 못 한 조합이었는데"라며 "꽃분이 더 건강하고, 재미있게 영상 많이 올리자. 구독자 여러분들, 감사합니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최근 구성환은  MBC ‘나혼자 산다’를 통해 자신의 소탈한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반려견 꽃분이와 함께 지내는 하루하루는 시청자들에게 대리 힐링을 선사했다.
이후 반려견 꽃분이와 화보촬영 등에 나서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yusuou@osen.co.kr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 유튜브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