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이다해와 세븐이 결혼 1년만에 혼인신고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31일 전파를 탄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이다해와 세븐의 신혼집과 더불어 결혼한 지 1년 만에 혼인신고를 하러 나서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다해와 세븐의 초 럭셔리 신혼집이 공개됐다. 이다해는 유창한 중국어 회화실력을 뽐내며 회사 직원들과 화상통화를 했다. 세븐은 다음주 첫 뮤지컬 공연을 앞두고 거실에서 열심히 노래 연습을 했다.
세븐은 바쁜 다해를 위해 아침 식사로 요구르트를 준비했다. 상큼한 베리와 애플 시나몬 등의 토핑을 올리며 남다른 데코레이션 실력을 뽐냈다. 이다해는 쉴 틈 없이 숟가락질을 하며 요구르트를 먹었다.
이다해는 세븐에게 “우리 오늘 중요한 서류가 있잖아”라며 파일에서 혼인신고서 서류를 꺼내들었다. 이다해는 “원래 하려고했는데 타이밍을 놓쳤다”라며 1년 만에 혼인 신고를 하게됐다고 밝혔다.
혼인신고를 위해 구청으로 이동하던 중 세븐은 “오늘 대박인 거 뭔지 알아? 7월 2일이야”라고 말했고, 세븐은 “세븐(7) 이(2)다해 기념일”이라며 기분 좋은 미소를 지었다. 이다해는 “그러네”라며 신기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다해는 커플 도장을 준비했다. 두 사람의 혼인신고를 끝내놓고 기념 사진을 찍기도. 이다해는 시어머니에게 전화를 해서, 혼인신고가 완료됐음을 알리며 미소를 지었다. 세븐의 어머니는 “행복하고 좋은 일만 많이 있길 바란다”라며 축복의 말을 전했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화면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