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이 데뷔 10주년을 맞은 오늘(1일) 팬송 ‘Sweet Dreams’(스위트 드림스)를 발매한다.
레드벨벳 팬송 ‘Sweet Dreams’는 1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스페셜 비디오도 유튜브 레드벨벳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
이번 ‘Cosmic’(코스믹) 앨범의 에필로그를 장식하는 ’Sweet Dreams‘는 아르페지오 기법을 사용한 경쾌한 멜로디와 하프 리프가 매력적인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레드벨벳과 10년 동안 함께 성장해 온 팬들에게 따뜻한 굿나잇 인사를 건네는 팬송이다.
특히 가사에는 달이 뜨는 밤이면 책장 속에서 깨어나 서로의 하루를 나누고 잠이 들 때까지 곁을 지켜주는 상상친구(인형)의 모습을 그렸으며, 같은 꿈을 꾸는 우리는 늘 함께하며 끝없는 이야기를 나눌 거라는 메시지를 담아 애틋함을 자아낸다.
더불어 음원과 동시에 오픈되는 ‘Sweet Dreams’ 스페셜 비디오는 멤버들의 레코딩 현장과 함께 지난 활동의 모습들을 다채롭게 담아내 글로벌 팬들에게 한층 뜻깊은 선물로 다가갈 전망이다.
또 각 멤버들의 캐릭터 인형을 만나볼 수 있는 ‘Cosmic’ 앨범의 새로운 버전인 'Cosmie'(코스미)도 오늘 음반으로 발매, 기존에 공개된 6곡과 이번 신곡을 포함한 총 7곡이 수록되어 있어 레드벨벳의 데뷔 10주년을 한층 특별하게 빛낼 예정이다.
레드벨벳은 오는 2~4일 3일간 서울 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2024 Red Velvet FANCON TOUR 'HAPPINESS : My Dear, ReVe1uv'’(2024 레드벨벳 팬콘 투어 '해피니스 : 마이 디어, 레베럽')을 개최한다. /seon@osen.co.kr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