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승원 '박명수 아빠' 된다, '폭군' 홍보요정 오늘(7일) '차은수' 출연 [공식]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4.08.07 09: 05

'폭군'의 배우 차승원이 '얼굴천재 차은수'를 만난다. 
7일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폭군'(각본/감독 박훈정, 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작 ㈜영화사 금월, 공동제작 ㈜스튜디오앤뉴·㈜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측은 작품의 주역 차승원이 이날 공개되는 유튜브 '얼굴천재 차은수'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폭군'은 '폭군 프로그램'의 마지막 샘플이 배달사고로 사라진 후 각기 다른 목적으로 그것을 차지하기 위해 모여든 사람들이 서로 쫓고 쫓기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추격 액션 스릴러다. 차승원은 극 중 '폭군 프로그램'에 관련된 걸림돌을 제거하는 청소부임상 역을 맡았다. 

차승원이 만날 '얼굴천재 차은수'는 개그맨 박명수의 '부캐'인 마성의 얼굴천재 아이돌 차은수가 게스트와 함께하는 웹예능 프로그램. 지난 5일 해당 채널에는 "차승원 24년 전 리즈시절?"이라는 멘트와 함께 잔망 넘치는 '차은수'의 사진이 담긴 쇼츠가 업로드 되어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바로 차승원이 톱스타 '차은수'의 숨겨진 아버지로 등장을 예고한 것. 여러 예능을 통해 찰진 호흡을 보여준 바 있는 동갑내기 '찐친' 차승원과 박명수의 만남에 이목이 집중되는 가운데, 두 사람은 얼굴천재의 핏줄이 흐르는 아버지와 아들 컨셉으로 환장의 케미를 예고한다.
차승원은 '폭군'의 살벌한 모습은 찾아볼 수 없는 반전 매력과 폭발적인 예능감을 가감없이 펼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지독한 컨셉의 상황극 속에서도 '폭군'을 위해 '홍보 요정'의 면모를 뽐냈다는 후문. 폭염을 잊게 할 시원한 웃음을 선사하는 '얼굴천재 차은수'의 차승원 편은 오늘(7일) 오후 6시 유튜브에서 공개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유튜브 출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